원래부터 구 KEB외환은행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하나은행을 이용하게 되었고 어제 뉴스를 보다 보니 5% 고금리를 주는 적금 상품 때문에 하나은행 기존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는다는 내용을 보게 되었다.
저금리 갈곳잃은 부동자금이 얼마나 많은지 투자할곳을 잃고 몰려든 돈이 2000억원이 넘는다는 내용이었는데 최대 월 5천원 이자를 더 받겠다고 이렇게까지 난리가 나야 하는거냐는 뭔 개떡같은 리포팅을 하길래 나도 가입해볼까 하고 접속을 해보았다.
하지만 뉴스가 나오고 나서 인지 로그인조차 되지 않았고 그냥 포기하고 말았는데 아래처럼 내용을 보니 딱 3일동안만 판매하는 특판상품이라고 해서 괜히 오기가 발동했다.
가입기간은 최대 1년. 다만 액수가 아쉬운데 30만원이 최대금액이었다.
인터넷을 통한 가입을 하면 추가우대금리까지 받아서 연 최대 5.01%의 초금리 상품인 것이다.
대출금리보다도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 역마진 상품인데 이걸로 하나은행 어플이나 비대면계좌설치가
어마어마하게 늘어났으니 밑지는 장사는 아닐터이다.
어쨌든 이런게 있으면 나는 물론이고 사돈의 팔촌까지 받아먹으라고 알려주면 되는데 다들 서버가 엉망이라서 그냥 포기한 모양이다.
나도 접속해서 이미 계좌는 있으니 상품 가입까지는 쉽게 갔는데 개인정보 입력하고 동의하고 마지막 다음 버튼을 누르면 거기서부터 대기인원이 5000명 대기시간 30분 이런게 계속 반복되고 , 그냥 한번 기다려 봤는데 대기인원이 0명이 되는 순간 지금은 접속자가 많아 가입이 안된다는 메시지와 다음에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뜨고 말았다.
뭐 이렇게 어이없게 이벤트를 하지? 가입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라고 생각하고 접었는데,,,
당연히 가입이 안된건줄 알았는데, 오늘 하나은행 입금내역이 있어서 확인해보니깐 상품몰에 가입진행중인상품이 있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클릭을 해보니??
아니 클릭이 되네? ....??? 어 뭐지? 진행중인 상품이라고 설명이 나오면서 출금계좌 비밀번호 새로운 적금계좌 비밀번호 입력해주고 다음을 누르니깐
가입이 완료되었다. 이게 뭔일이지?? .... 5일까지만 가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 시간에 못한분들 중 , 상품 가입신청 단계까지 가신분들은 지금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확인해보세요!!